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대출과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대출과는 다릅니다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멀티메시지 낚시 수법 이외에 가장 널리 알려진 소액결제 피해의 또 다른 사례로 무료를 가장한 회원가입과 이벤트 응모 등이 있다.

혹시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카톡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일반 모바일/온라인 상품권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이용자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나 특정사이트를 차단 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소액결제현금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내를 받았다. 결제 취소와 환불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에 접속해서 내용들을 읽어보니 구제신청을 하면서 도움을 요청하면 내역을 일괄 확인해 준다고 하더라...

그러더니 어머니께 전화해서 상황 설명과 사건 접수 방법을 안내하겠다고 한다.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항은 휴대폰명의자께서 해당결제건들에 대해 구매자정보 (회원가입자 이름과 생년월일) 확인을 원하실 경우 본인 확인 및 유선동의 절차를 거쳐 해당업체로 구매자정보 제공요청 대행만 가능하나, 해당업체인 에곤은 회원정보 미수집 업체로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